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교원지원
작성일 : 2021-04-14
작성자 : 기업협력센터(ICC)
2021년 산학공동과제 기술수요조사 후속사항으로 본 과제 신청 및 평가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기술수요조사에 참여하여 적합 판정을 받은 기업 및 교원은 기한 내(~4.23.(금) 18시) 과제계획서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과제 개요
가. 접수 기간: 4. 13.(화) ~ 4. 23.(금) 18시까지
나. 접수 대상: 5차년도 산학공동과제 기술수요조사 접수 후, 기획연구회의 평가 통과 과제
1) 수요조사 단계의 과제 유형(일반, 사회공헌)은 과제 신청 단계에서 변경 불가
2) 기술수요조사에서 제시한 핵심 내용 보완은 가능하나 다른 주제로 변경 불가
3) 다수의 과제를 제안하더라도 1개의 과제만 수행할 수 있음(기업체 및 교원)
다. 과제지원 규모 및 기간
1) 과제규모: 국고지원금 2,500~3,000만원 (과제계획 평가에 따라 차등지원)
27개 과제(장기협약과제 2건 포함)
※ 기업 대응자금은 200만원 이상 전액 현금 납부 (부가세 별도)
※ 기술이전 100만원 이상 전액 현금 납부(부가세 별도)
※ 적정한 과제 수 미달 시, 과제 수를 축소할 수 있음
※ 유료가족회사가입(50만원) 및 유료현장실습(최소 1명) 필수 등 상세사항은 공고문 참조
2) 과제수행기간: 과제협약일(5. 03.이내) ~ 2021. 10. 31.
라. 제출방법 및 문의
1) 제출방법: 사업계획서 및 관련자료를 작성 후 방문 혹은 우편제출(원본제출필수)
※ 사업계획서 한글파일은 메일로 반드시 별도송부:기업(교수)명_LINC+산학공동과제계획서.hwp
※ 계획서 작성 부담을 줄이기 위해서 약식 계획서 제출, 선정 이후 정식 계획서 제출
2) 제 출 처: 48647 부산광역시 남구 신선로 365(용당동, 부경대학교 용당캠퍼스) 행정관 1층 LINC+사업단 기업협력센터 황수진 주무관
3) 메일 주소: su8672@pknu.ac.kr (황수진)
4) 문의처: 황수진 주무관(051-629-4268) / 이태훈 산학협력중점교수(051-629-4283)
2. 과제신청 및 과제계획서 작성 참고사항, 제출서류는 공고문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