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교원지원
작성일 : 2019-11-14
작성자 : 기업협력센터(ICC)
LINC+ 사업단에서는 연구실이 축적한 각종 지적재산(논문, 특허, 노하우 등)의 활용을 촉진하기 위한 ALIA(Activating Labs’Intellectual Assets) 프로그램을 다음과 같이 추진하오니, 지원을 희망하는 참여학과 교수님들께서는 지원 계획에 따라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지원내용
가. 지원규모: 2개 과제, 과제당 10,000천원
나. 지원유형
- 유형 1: 실험실창업에 필요한 핵심기술의 사전검증과 창업계획 수립을 지원하는 사업
- 유형 2: 기실험실창업 연구실의 사업성과 촉진 지원 사업
※ 신규 실험실창업 준비 연구실 우선 선정
다. 지원대상: 3명 이상의 석박사팀(연구원 포함), 실험실창업 준비 혹은 기창업 참여학사 전임교원 1명 이상, 1개 이상의 기업 참여가 필수이며 참여기업은 과제지원비의 20%이상 대응자금 납부 필수(대응자금은 별도로 산업체 연구과제 협약)
- 기업 역할: 사업모델 및 경영제반에 관한 멘토링/컨설팅을 통한 창업(사업성과 확대)계획 수립 지원과 상용라인 시범적용 등 상용화 기술개발 과정 지원
- 기업 혜택: 상용 제품개발 참여, 제품생산, 부품/재료 공급, 제품영업권 등에 있어서의 우선권과 기술이전, Joint Venture설립/지분투자 등에 있어서의 혜택
※ 구체적인 항목 및 비율은 대학기술이전센터-책임교수-기업의 합의하에 과제종료전 별도로 정함
라. 사업기간: 2019. 11. ~ 2020. 2. 7.
마. 프로그램 추진결과물
- 유형 1: 결과보고서(창업화 적정성 여부 검증을 위한 기술구현), 실험실창업 계획서
- 유형 2: 결과보고서(핵심기술 실용화/시제품개발)
2. 추진 일정
- 신청서 접수: ~ 2019. 11. 21.(목) 18:00
- 과제심의: 2019. 11. 22.(금)
- 수정사업계획서 접수 및 과제협약: 2019. 11. 27.(수)
3. 접수 및 문의
가. 제출서류: 사업신청서, 계획서, 사업자등록증
나. 접수처 및 접수 방법: LINC+사업단 행정실 우편, 방문접수 및 E-mail 접수
LINC+사업단 기업협력센터(ICC) 김가영(☏629-4268, ⌧kimgayoung@pknu.ac.kr)
부산광역시 남구 신선로 365, 부경대학교 용당캠퍼스 행정관 1층
붙임 유형별 사업신청서 및 계획서 서식 각 1부. 끝.
파일 : 사업 신청서 및 계획서 서식.z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