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기업지원
작성일 : 2022-06-20
작성자 : 신기술지원센터
LINC3.0사업단에서는 2022년도 산학공동과제 지원계획에 따라 「산학공동과제 기술수요조사 및 설명회」를 아래와 같이 시행하고자 합니다.
많은 기업과 LINC3.0 참여학과(부) 교수님들의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 산학공동과제 기술수요조사 접수
1. 기 간: 2022. 6. 17.(금) ~ 2022. 7. 8. (금) 17시까지
2. 대 상: 산학공동기술(지식)개발 과제에 관심이 있고 참여의사가 있는 부경대 가족회사
3. 제출방법
- 기업 대표 날인한 한글파일(붙임2) 혹은 스캔본 메일 접수: jhjgold@pknu.ac.kr(주홍재)
- 파일명은 ‘기업(교수)명_LINC3.0기술수요조사.hwp’로 지정하여 제출
- 문의: 이태훈 산학협력중점교수,주홍재 주무관 (051-629-4283,4281)
- 참고 사이트: https://cms.pknu.ac.kr/lincplus/main.do (LINC3.0사업단)
4. 비 고 ※세부내용은 붙임1 참고
- 가족회사가 아닌 기업은 수요조사 접수기간 내 가족회사 가입 가능
(기술수요조사 접수 시 가족회사 신청서를 함께 제출)
- 기업은 LINC3.0사업 참여학과(부) 소속 전임교원을 과제 책임교수로 협의․지정하여 제출
● 설명회 개최
1. 대 상: LINC3.0사업 참여학과(부) 전임교원 및 관련 기업체
2. 일 시: 2022. 6. 24.(금) 오전 10:30
3. 장 소: 부경대학교 대연캠퍼스 중앙도서관 영상회의실
4. 내 용: 지원규모, 과제유형, 추진일정, 평가방법, 참여조건 등에 대한 설명
파일 : 붙임3. 부경대학교 LINC3.0 사업단 가족회사 신청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