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기업지원
작성일 : 2021-03-19
작성자 : 기업협력센터(ICC)
LINC+사업단에서는 2021년도 산학공동과제 지원계획에 따라 산학공동과제 기술수요조사를 시행하고자 합니다. 이에 기술수요조사에 많은 기업이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드립니다.
1. 추진 개요
가. 목적 : 부경대학교가 보유한 혁신기술 및 지식을 바탕으로 지역 기업의 경쟁력 제고, 미래신산업 육성 등을 위한 산학공동과제를 발굴함에 있어 산․학의 창의적이고 다양한 기술수요를 반영하고자 함.
나. 수행과제 규모 및 기간
- 과제 지원 수: 27건(장기협약과제 2건 포함, 25건 과제 접수)
- 과제당 국고 지원금 : 2,500만원 ~ 3,000만원 (과제 평가에 따라 차등 지원)
※ 기업 대응자금(필수)은 200만원 이상 전액 현금(부가세 별도) 부담
※ 과제 종료 중 또는 종료 후 실시되는 기술이전 계약(필수)은 과제별 협의 후 기술료 산정 (최소 100만원(부가세 별도) 이상 납부 필수)
※ 유료현장실습 1인 이상 필수이며 학생 지원금은 4주 실습기준 시 인당 130만원 이상 지급 필수
※ 유료가족회사가입(필수) 가입금은 50만원 이상
※ 과제 지원 수 및 지원금액은 수요조사 지원 결과 과제 수 및 내용에 따라서 조정될 수 있음
- 과제수행기간: 2021년 5월 ~ 11월
다. 과제 유형 (2가지 유형 중 택 1하여 기술수요조사 진행)
- 일반과제: 년차별로 수행되는 일반 산학공동과제
- 사회공헌형 과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과제
※ 장기협약과제 : 3차년도 선정된 과제가 연속진행하며 신규 장기협약 과제 없음
라. 접수기간: 2021. 3. 17. (수). ~ 2021. 4. 2. (금). 18시까지
마. 조사대상: 산학공동기술(지식)개발 과제에 관심이 있고 참여의사가 있는 부경대 가족회사
- 가족회사가 아닌 기업은 수요조사 접수기간 내 가족회사 신청 체결 필수
(기술수요조사 접수 시 가족회사 신청서를 함께 제출)
- 기업은 53개 LINC+사업 참여학과(부) 소속 전임교원을 과제 책임교수로 협의․ 지정하여 제출
- 2년 연속 산학공동과제를 수행한 교수 및 기업은 참여 불가
바. 접수방법
- 기업 대표 날인한 한글파일 혹은 스캔본 메일 접수: su8672@pknu.ac.kr(황수진)
※ 파일명: 기업(교수)명_LINC+기술수요조사.hwp
- 문의: 이태훈 산학협력중점교수(☏629-4283), 황수진 주무관(☏629-4268)
※ 기술수요조사에 참여하는 기업에 한하여 산학공동과제 참여자격 부여
붙임 1. 5차년도 산학공동과제 기술수요조사 안내문 1부.
2. 5차년도 산학공동과제 기술수요조사서 양식 1부.
3. 2021년도 부경대학교 LINC+사업단 가족회사신청서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