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공지사항 > 공지사항
작성일 : 2021-08-24
작성자 : 경제학부
가. 운영기간: 2021.9월~12월
나. 신청자격 : 팀당 재학생 멘토 1명 , 멘티 3명 이상 (경제학부 2팀 모집)
구분 | 자격 |
멘토 | 팀 구성원(멘티)보다 상위 학년 직전 학기 평점 평균이 3.5 이상인 학생 |
멘티 | 재학생 1학년 ~ 2학년 |
다. 지원금 : 팀당 30만원
라. 활동내용
- 단체카톡 정보공유 주 1회. ZOOM 화상회의 주 1회(1시간 이상) 멘토링 실시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비대면(ZOOM 화상회의 및 단체카톡)으로 실시
- 활동계획서에 따른 1-4주차 활동일지(중간보고서)를 제출하고, 종료 후 5-8주차
활동일지 및 활동결과보고서를 공문 제출
마. 제출서류
신청 시
1) 참가신청서, 활동계획서, 멘토 성적증명서, 멘토 통장 사본 각 1부씩
중간 & 결과보고 제출시
1) 단체카톡방 대화내용 일부 캡처본 1회당 1부(총 8부)
2) ZOOM 활동증빙 (아래 2개 방법 중 하나 )
- PC사용 시 : [보고서] - [사용] - 회의기록 엑셀파일 1부
- 스마트폰 사용 시 : 화상회의 시작 시 1번 , 1시간 후 1번 총 2번 캡처하여 8회에 대한
캡쳐본(총 16부) 제출
3) 1~4주차 활동일지 (중간보고 때 제출)
4) 5~8주차 활동일지 (최종보고 때 제출)
사. 신청방법 및 기한
우측 메일로 신청서류 제출: eco5310@naver.com
기한 : 8.31.(화) 14:00 까지
세부사항 및 신청서식은 첨부파일 확인.
파일 : ZOOM 설치 및 사용방법.z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