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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21-02-10
작성자 : 경제학부
2021-2학기 수강정정기간은 09.01.(수)~09.07.(화) 입니다.
수강 정정을 원하는 학생은 아래 방법을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1. 수강정정 방법
가. 해당 과목 교수님께 메일 및 기타 개인적인 연락 통해 수강 정정 허락을 받습니다.
나. 수강정정 승인사실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자료(교수님께 허락받은 메일, 문자 등)를
첨부해서 수강 정정 기간에 아래 메일로 전달합니다..
▶메일 :eco5312@naver.com / eco5310@naver.com
▶ 메일 내용에 본인 이름, 학번, 연락처, 정정 할 과목명(분반), 과목 담당 교수, 기재하여 메일 발송할 것!! (별명이나 이름만으로 메일 발송시.. 동명이인 등 본인 확인 어렵습니다. 제발)
다. 학과사무실에서는 수강정정 메일 확인하는대로 순차적으로 수강신청 여석 배정합니다.
(1-2일정도 시간 소요됨 )
라. 문자, 메일 등으로 대상학생에게 여석배정 사실 안내 예정입니다.
마. 안내 받은 학생은 문자 수신 당일!! 다시 수강신청하시면 됩니다.
바. 수강신청 후 LMS 개인 환경 설정에서 '동기화' 누르셔야 정정처리 된 과목 보입니다.
▶ 수강정정 메일 보내고 끝이 아닙니다. 반드시 직접!! 다시 수강신청하셔야 합니다!!!
2. 2학기 전공 과목별 수강정정 방법은 붙임의 엑셀 파일 확인 바랍니다.(첨부파일 반드시 확인!)
예비, 본수강 신청 때 정원 50명이 다 찬 교과목의 정정 방안 안내입니다.
아직 여석이 남아있는 과목은 정정기간 중 선착순 수강신청 하시면 됩니다.
▶ 수강정정기간 중에는 학과사무실 전화문의 폭주로 인해 통화가 어렵습니다.
가능한 위 메일을 통해 문의사항 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