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개발연구
Home > 진로개발연구 > 진로개발연구 논문검색
작성일 : 2021-11-19
작성자 : 관리자
[초록]
최근 몇 년간 기술의 급속한 발전으로 교육의 차원이 달라졌다. 교육 기술의 다양성은 증가하는 반면, 가상 학습 환경은 점점 풍부해지고 있다. 이 연구는 COVID-19 시대의 기술 기반 학습에 대한 학생 만족도와 전염병이 종료될 때의 미래 학습 경향 예측을 조사하기 위해 수행되었다. 이 연구에서는 교육적인 조사 방법이 사용되었다. 이 연구의 결과는 성별이나 학년 수준에 관계없이 학생들이 COVID-19의 맥락에서 기술 기반 학습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평가하는 새로운 접근법으로 이어진다. 또 다른 결과는 유행 후 기간의 온라인 학습 추세가 다른 형태의 학습에 비해 높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성별 차이도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주제어: 기술 기반 학습, COVID-19 시대, 온라인 학습.
파일 : 진로개발연구제3권1호_4.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