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공지사항 > 학과 공지사항
작성일 : 2020-05-25
작성자 : 관리자
1.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2020년도 하계 계절수업 수강신청기간이 연기됨에 따라 기업-학생 매칭기간이 부족할 것으로 판단되어, 링크+사업단과 인재개발원에서는 원활한 현장실습 교과목 운영을 위해 아래와 같이 2020년 하계 계절수업에 한하여 현장실습 교과목 운영절차를 변경하여 운영합니다.
가. 적용학기: 2020학년 하계 계절수업
나. 적용대상: 인재개발원에서 개설한 현장실습 교과목(현장실습I, 현장실습II) 수강예정자
다. 운영절차 변경 개요
- (기존) 수강신청 DB를 활용하여 현장실습 신청서 작성 후 진행
- (변경) 현장실습 매칭 절차 진행 후 수강신청
변경 전 | ⇒ | 변경 후 | 진행일자 |
수강신청 | | 현장실습 신청서 작성 | 2020. 5. 25. ~ |
⇓ | | ⇓ | |
현장실습 신청서 작성 | | 현장실습 참여 기업 지원 | 2020. 5. 25. ~ |
⇓ | | ⇓ | |
현장실습 참여 기업 지원 | | 현장실습 참여 기업 최종선정 | ~ 2020. 6. 19 |
⇓ | | ⇓ | |
현장실습 참여 기업 최종선정 | | 수강신청 | 2020. 6. 10. ~ 6. 12. |
라. (학생)참여절차: 디딤돌시스템(https://stones.pknu.ac.kr) 부경포털 아이디·비번으로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현장실습 신청서 작성-> 기업매칭 시작(2020. 5. 25.) -> 현장실습 교과목 수강 신청 -> 이후 절차 동일
마. 유의사항
- 수강신청기간 내 현장실습 교과목 수강신청 미실시 시 실습기관으로부터 선발 또는 이후 진행된 단계의 내용까지 전면 무효 처리함
- 2020학년도 하계 계절수업부터 수업료 면제분반은 개설하지 않음. 현장실습 교과목 수강생들은 필히 계절수업 수강료를 납부하여야 함(수업료 납부기간: 2020. 6. 30.~ 7. 6.)
바. 문의사항
- 링크플러스사업단 현장실습센터 이지은 주무관(☎ 4277)
- 인재개발원 손창우 주무관(☎ 675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