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공지사항 > 공지사항
작성일 : 2020-04-02
작성자 : 관리자
코로나19 상황 대응을 위하여 3월 16일 이후부터 우리 대학에서 온라인(재택)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학 홈페이지 등에서도 계속 공지가 되고 있으나,
온라인(재택)수업 운영기간이 연장됨에 따라 관련 문의가 많아서 내용을 다시금 정리하여 안내드립니다.
첫 비대면 수업 기간에는 2020년 3월 16일(월) ~ 27일(금)
교과목 수업 내용 업로드 + 과제제시(27일까지 제출) 로 진행되었습니다.
수업 내용을 확인하고, 과제를 제출하시는 것으로 대체된 바 있습니다.
그러나, 비대면수업 기간이 길어짐에 따라 2020년 3월 30일(월) 이후
부경대학교 LMS를 통하여 온라인강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교수님께서 교과목에 따라 ZOOM을 통한 실시간 강의를 진행하시거나,
온라인수업과 학습자료 제공이나 과제제시를 진행하시고 계십니다.
학생 여러분들께서는 LMS에 접속하시어,
각 교과목별로 교수님들께서 올려주시는 내용을
확인하시길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LMS 온라인 강의를 들으실 때 문제가 생기는 문의사항에 대하여
학생분이 보고 계신 화면을 제가 볼 수 없어서, 확인이 잘 안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LMS 사용 방법 및 자주 문의하는 내용에 대한 안내(FAQ) 링크입니다.
http://lms.pknu.ac.kr/ilos/guide/guide_main_form.acl
첨부된 파일은 ZOOM 학습자 매뉴얼입니다.
확인을 부탁드립니다.